|
[2026 지방선거]
오세훈 13시간만의 대역전... "투표용지 부족은 대통령 책임" "서울 시민께 감사, 서울 미래 밝아져... 어떤 정권도 국민 위에 설 수 없다" 사상 첫 5선 시장 달성---- 지난 3일 치러진 서울시장 선거에서 국민의힘 오세훈 후보가 정원오 후보와 초접전을 벌인 끝에 당선됐다. 이날 오 당선인은 서울 종로구에 마련된 선거사무소를 찾아 "서울의 이름으로 민주주의의 균형을 지켜준 시민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 며 당선 소감을 밝혔다. 확정된 국민의힘 오세훈 후보가 4일 서울 종로구 대왕빌딩에 마련된 선거 사무소에서 입장 발표 뒤 지지자들을 향해 인사하고 있다---- < 연합뉴스 > 6·3 서울시장 선거에서 당선된 국민의힘 오세훈 후보가 4일 “존경하고 사랑하는 서울시민 여러분,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서울의 미래가 밝아졌다” 고 했다. 오세훈 당선인은 이날 오전 서울 캠프 사무소에서 “이번 선거의 결과는 오세훈 개인의 승리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계층 이동 사다리가 끊겨 좌절하면서도, 다시 한번 공정하고 희망찬 미래를 꿈 꾸는 청년들의 승리” 라면서 이같이 당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지옥과도 같은 전월세 난이 끝나기를 바라는 서민들, 아이를 안심하고 맡길 곳을 찾는 맞벌이 부부들, 재건축을 기다리며 낡은 집에서 희망을 기다려온 주민들. 이 평범하고 성실한 시민들의 승리” 라고 했다. 오 당선인은 “동시에 이번 선거는 상식의 승리” 라며 “대한민국이 한쪽으로 완전히 기울지 않도록 서울을 민주주의의 마지막 안전판으로 남겨줬다” 고 했다. 그러면서 “그 어떤 권력도 법 위에 군림할 수 없고, 그 어떤 정권도 국민 위에 설 수 없다는 것을 시민이 분명하게 보여줬다” 며 “서울의 이름으로 민주주의의 균형 지켜준 시민 여러분께 깊은 존경과 감사 말씀드린다” 고 말했다. 사실상 확정된 국민의힘 오세훈 후보가 4일 서울시청으로 향하면서 시민들의 축하 인사를 받고 있다---- < 연합뉴스 > 오 당선인은 서울 일부 투표소에서 벌어진 ‘투표용지 부족 사태’를 비판했다. 오 당선인은 “민주주의의 가장 기본이자 신성한 권리인 시민의 참정권을 침해받는 사태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 면서 “무엇이 문제였는지 철저히 규명하고 그에 상응하는 엄중한 책임과 근본적인 개선책이 반드시 뒤따라야 한다” 고 했다. 또 오 당선인은 상대였던 더불어민주당 정원오 후보 등을 향해 “참으로 수고 많이 하셨다” 고도 했다. 오 당선인은 “선관위를 해체하고 새로 만든다는 각고의 심정으로 근본부터 완전히 혁신의 혁신을 하겠다는 각오로 임해야 한다” 면서 “그런 의미에서 행정안전부는 책임을 면할 수 없고, 이재명 대통령도 이 부분에 대해 책임을 면할 수 없다” 고 했다. 이어 “지금은 마치 선관위가 모든 것을 책임지는 모양인데, 결과론적으론 모두 대통령 책임” 이라고 했다. 서울시청 로비에서 직원들이 준 축하 꽃다발을 받고 기뻐하고 있다---- < 뉴스1 > 오 당선인은 민주당에서 추진 중인 이 대통령 ‘공소 취소 특검’에 관련해 “분명히 경고의 말씀을 대통령에게 드린다. 자제해달라” 며 “혹시 민주당이 (특검법안을) 통과시키더라도 대통령이 거부권을 행사하는 것이 국민들에 대한 도리” 라고 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개표가 97.92% 진행된 오전 10시 현재 국민의힘 오세훈 후보는 48.95%를 득표해 민주당 정원오(48.33%) 후보를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두 후보 간 표차는 3만1537표다. [출처 : 조선일보] [100자평] 석열 싸다기를 쫘악 재선거하면 되는거다. 선관위는 책임지고 즉시 재선거 실시하라! CaoCao 오차범위 밖인데도 역전이네. 출구조사 믿을 게 못되네. 여론조사도.... 착한 사람 퍼주기 하느라고 세금 다 써서 비용 절감 하느라고 투표용지 조금 만들었나 보네. 애낄걸 아껴야지? 퍼주지 말고 이런데 좀 잘 써라!! 카 붕붕 죄명아 책임지고 하루빨리 죄명이 감옥가서 다시는 보지말자 전과4범 이재명 너가 대통령이냐 캄도안되는 잔 머리꾼 꺼저라! 이죄명. Astra 투표용지 부족은 대통령 책임 맞지. 노리탱탱 봉다리 법 만들었잖아? 바부 부족한 토표용지가 도착할 때까지 투표 시간을 늦춘다고 하는데 이건 누구의 결제를 받았나? 법으로 전해진 투표 시간을 마음대로 늘리고 해도 되는가? 이건 월권 행위다 Sedona7 선거일 당일에 투표용지 부족이라... 이건 수능일에 시험치러 갔는데, 답안지가 모자란 것과 무엇이 다른가?... 다연히 교육부 장관과 교육감은 책임지고 사퇴해야 하는거다... 그런데, 선관위는 그 누구도 책임지지 않는다... 북조선 처럼 대놓고 투표하는 것만이 부정선거가 아니다. 절차적 정당성이 파괴된 선거가 부정선거가 아니고 무언란 말인가?? 에릭클립튼 오시장은 강남을 잊지말라! 강남에 잘 해야 한다. vnfhwhdcl 투표용지 부족이란 이나라 선거역사상 황당한 사건이다, 음모냐 실수냐는 국민들의 판단이다. 천왕봉 오세훈 회색으로 싸우지말고 선명하게 싸워라. 그래야 대권에 도전할 수 있다. 돈독 오른 좌파 5.18도 보상해줬는데 용지 부족으로 투표하지 못한 국민들을 민주화 유공자 지정하고 이들에게 유공자 지원금을 지급해야 한다. 더풀어부정선거당 오시장 가자 청기와로 리재맹이 끌어내고 오시장이 들어가라 PUNGTAJUK 중국도 서울 시민 똑똑 한 줄 아는 모양, 여기서는 부정하게 투 개표가 안 되는 모양. 본래 당선 되면 내 힘이고 떨어지면 부정한 중국 탓 아닌가? 돈독 오른 좌파 어떤 권력도 법위에 있을수 없다. 온힘을 모아 이재명 재판을 속개해 찢보를 끌어내려야 한다. jusung 오세훈 후보 다음 대통령으로 추대합시다. 다우네 통장반장 하는일에 사사건건 간섭하던 이 재명은 휴가 갔는가? 꿀 먹었는가? 선관위 노 태악과 모든 간부들 즉시 사퇴하고 이 재명의 대국민 사과와 걸맞는 책임도 져라! 난세영웅 생각도 없고, 김정은 명령만 받고 있는 리재명이가 중국, 북한 알바들 한테 생각없이 투표용지를 너무 많이 할당해서 퍼줬나 보네... David_D 원오 당선보다는 낫다만, 유승민, 김무성 등과 계속 함께 한다면 나락 갈거다. 정신 차려라! 김고자라니 얼마 나지 않는 투표차에 이재명이 그랬던 것처럼 정원오도 '승복할게요' 하는 게 참 이상하다. 부정선거 세팅 다시하기 힘들어서 그렇나?ㅋㅋ 사실 오세훈도 재선거 해도 압도적으로 이길 수 있을텐데, 본인도 선관위도 재선거 의지조차 없어보여 아쉽다. 근데 이거 투표 못한 11000명 가량의 인원은 대체 어떻게할거임? 이사람들 참정권 침해는 어떻게 되는거냐? 사나이777 부정선거라고 재투표 하자며?? 무효하고 재투표 하자!! 남산의 부장들 오세훈이 이긴거도 이긴거지만, 일부 시민들이 투표를 못했다니까 그러네. 이거 뭐야. 도대체. 이걸 그냥 두나? 나라사랑농사꾼 오세훈 한동훈 유의동 당선되어서 점심 쏘았다. 비록 칼국수지만 너무 기분좋다. 보리 당연히 그렇죠.. 스벅 관한 일도 회장이 나와서 사과하고 그러지 않았나요? 그것보다 비교할 수도 없는 이런 일을 당연 대통령이 감당해야죠. 책임지세요. |
출처: 상운 카페 원문보기 글쓴이: 상운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베네수엘라 마두로가 자주 쓰던 방법>, 투표용지 부족사태~!! (0) | 2026.06.05 |
|---|---|
| 잔인한 뇌 인체실험 국정원에서 합니다 (1) | 2026.06.05 |
| 내 대가리는 미친 대가리인가? 정상인가? (0) | 2026.06.05 |
| 동성애죄악 퀴어광란 저지대회 !! (0) | 2026.06.05 |
| [스크랩] 외신도 한국 6·3 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 집중 보도 (0) | 2026.06.05 |